다음 달 22일까지 모집 후 29일 녹화
가수 영탁의 특집쇼 '영탁전'이 방청객을 모집한다. /TV조선
[더팩트 | 공미나 기자] TV조선이 가수 영탁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팬들을 모집한다.
30일 TV조선은 추석 특집쇼 '영탁전'의 방청 방법을 공개했다. '영탁전'을 방청하기 위해서서는 TV조선 SNS에 기재된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8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영탁전' 방청 신청 시 '내가 방청을 꼭 가야만 하는 이유' '영탁을 꼭 봐야만 하는 이유' '영탁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영탁에게 꼭 듣고 싶은 노래' 등 사연과 신청곡을 표기해야 한다.
추후 당첨자에 한해 8월 29일 목요일 오후 5시 진행되는 '영탁전' 녹화 장소를 안내한다.
'영탁전' 방청 신청과 별도로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당첨자는 영탁이 직접 준비한 특별 추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역시 TV조선 공식 SNS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영탁전'은 민족 대명절 추석 온 가족이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선보이자는 취지로 시작된 가수 영탁의 단독쇼다. 영탁은이 공연에서 기존 히트 곡들은 물론 9월 발매 예정인 신곡 무대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영탁전'은 9월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