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스틸 공개…8월 12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정은채가 '유어 아너'에서 독기 충만한 열혈 검사로 활약한다.
지니 TV 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제작진은 29일 극 중 강소영 역을 맡은 정은채의 스틸을 공개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는 만큼 그가 강소영 역을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유어 아너'는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이다.
정은채는 검사 강소영으로 분한다. 강소영은 악인을 심판대에 올려 세우겠다는 소명을 가진 우원 검찰청 검사로 강한 집념과 근성을 가진 인물이다.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뜨거운 승부욕을 품고 있는 것은 물론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원칙적이고 단단한 심지를 지녔다.
강소영은 아들을 위해 단 한 순간 정의를 등진 판사 송판호(손현주 분)와 아들 죽음의 복수를 위해 악행을 일삼는 무소불위 권력자 김강헌(김명민 분)의 싸움에 브레이크를 걸 예정이다. 한 발자국도 물러서지 않는 강소영이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궁금해진다.
스틸은 그런 강소영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았다. 시크한 숏컷 헤어부터 셔츠 스타일링까지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여유로운 미소와 진중한 눈빛에서는 그 어떤 힘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달려드는 강소영의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유어 아너'는 오는 8월 12일 오후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