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버' 출연 계기부터 노래 실력까지
오늘(24일) 오후 8시 45분 방송
배우 지창욱(위쪽)이 24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tvN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지창욱이 '유퀴즈'에 출연해 '토크 자판기'다운 활약을 펼친다.
지창욱은 2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MC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난다. 그는 개봉을 앞둔 영화 '리볼버'(감독 오승욱)의 비하인드를 전하고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지창욱은 '리볼버'에서 앤디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파격 그 자체의 연기 변신을 감행하게 된 계기를 설명하고 촬영 현장 에피소드까지 전한다. 또한 그는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토크 자판기'라고 인정받을 정도로 유쾌한 입담은 물론 감미로운 노래 실력과 인간 지창욱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웰컴투 삼달리', 디즈니+ '최악의 악'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이자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지창욱이 '유퀴즈'에서 어떤 예능감을 발산할지, 또 '리볼버'에서 어떻게 연기 변신을 꾀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 분)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8월 7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