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녀한 사실을 밝혔다. /써브라임, 김윤지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출산 소식을 직접 알렸다.
김윤지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세상에 태어난 걸 환영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우리 엘라(태명)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고마워"라며 득녀 사실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딸의 방과 육아 아이템이 담겼다. 김윤지는 아기를 위해 애착 인형과 옷을 사놨고 이를 약 18초가량 영상으로 담았다.
2009년 NS윤지로 데뷔한 김윤지는 '마녀가 된 이유' '설렘주의' '꿀썸머' 등을 발매했다. 이후 드라마 '황후의 품격' '마인' 등에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넓혔으며 올해 1월 공개한 넷플릭스 미국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에 출연했다.
그러다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사업가 최우성과 결혼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지난해 유산을 경험하고 시험관 시술을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후 3년 만에 임신 사실을 밝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당시 김윤지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부터 준비하고 계획했던 소중한 아기가 드디어 저희 부부에게 와주었다. 매 순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심경을 전한 바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