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우연일까?' 김소현·채종협, 엇갈린 첫사랑 기억이 주는 설렘
'홍주'·'후영' 티저 영상 공개 
서로가 첫사랑인 김소현·채종협, 설렘 자극


배우 김소현 채종협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 첫사랑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배우 김소현 채종협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 첫사랑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소현과 채종협이 안방극장의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극본 박그로, 연출 송현욱) 제작진은 4일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서로의 열아홉 시절을 다르게 기억하는 이홍주와 강후영의 모습이 두 사람에게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우연일까?'는 지질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나 운명처럼 얽히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은 열아홉 소년 소녀가 스물아홉 청춘 남녀로 재회해 무수한 우연 속 자신의 운명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홍주'와 '후영' 편으로 나눴다. 먼저 '홍주' 편은 같은 공간 엇갈린 기억, 서로만 모르는 열아홉 순간에 "기억은 불완전하다"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학교 복도, 운동장, 화장실 앞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강후영에게 러브레터를 건네는 이홍주. 강후영이 기억하는 열아홉의 이홍주는 사랑에 진심인 엉뚱하고 저돌적인 소녀였다. "난 고백하러 왔어. 가자. 사랑을 위해"라는 이홍주의 당찬 다짐에서 첫사랑에 직진하는 열아홉 소녀의 순수함이 느껴진다.

그러나 스물아홉 이홍주는 달라졌다. 풋풋하고 솔직했던 첫사랑마저 지질하고 유치하다며 '이불킥'을 할 만큼 사랑 회의론자가 됐다. "첫사랑은 뭣 모르고 개나 소나 좋아하는 거"라는 말에서 그의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그런 이홍주가 자신의 열아홉을 기억하는 강후영과 재회해 설레는 변화를 맞는다. "너 지금 나 신경 쓰고 있잖아"라는 강후영의 한마디는 이홍주의 심박수를 뛰게 한다. 이홍주에게 찾아온 설레는 변화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반면 '후영' 티저 영상에는 이홍주의 기억 속 열아홉 강후영이 담겼다. 세상이 환해질 만큼 밝게 웃음 짓는 스물아홉 강후영의 얼굴 뒤로 "걔는 이렇게 안 웃어"라는 이홍주의 목소리가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이홍주가 떠올린 열아홉의 강후영은 "인간미도 없는 머리만 좋은 미취학 아동"이었다.

강후영이 누굴 좋아해 본 적 없는 게 분명하다는 이홍주의 기억과 달리 그의 학창 시절은 한 사람을 줄곧 바라보고 있었다. 교복을 입은 앳된 이홍주의 사진을 간직하고 있는 강후영. 사진을 보며 떠오른 기억에 미소 짓는 모습은 그의 첫사랑을 궁금하게 한다. 여기에 "좋아해"라는 강후영의 고백은 두 사람이 기억하지 못하는 열아홉 시절에 어떤 일들이 숨겨져 있을지 설렘을 더한다.

김소현과 채종협의 로맨스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우연일까?'는 22일 저녁 8시 40분에 처음 방송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검찰, 윤석열 이르면 오늘 기소…재판 시계 빨라진다
· [비즈토크<하>] 고려아연 최윤범, 경영권 분쟁 승리…'위법 주총' 논란 불씨 여전
· 움직임 빨라지는 비명계…'李 정체' 맞물려 연대 조짐?
· [외교비사㉕] 소련 선박, 폭풍우에 조난…울릉도 인근서 SOS
· [아하!] 술, 어디까지 알고 있니? (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