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유나이트 현승, 개인 사정으로 팀 탈퇴…전속계약도 해지
유나이트, 현승 이탈로 향후 8인 체제 활동
브랜뉴뮤직 "현승, 개인 사정으로 인한 팀 탈퇴"


그룹 유나이트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팀에서 탈퇴한다. /브랜뉴뮤직
그룹 유나이트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팀에서 탈퇴한다. /브랜뉴뮤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유나이트(YOUNITE) 멤버 현승이 팀을 탈퇴할 뿐만 아니라 소속사와도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현승은 지난 2022년 4월 유나이트로 데뷔했다. 팀에서 메인댄서를 담당한 그는 2년간 활발하게 활동했으나 결국 팀에서 이탈하게 됐다.

이로써 유나이트는 현승을 제외한 8인 체제로 활동한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8인 체제로 새롭게 활동할 유나이트 멤버들을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나이트는 지난 4월 첫 단독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5월 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후 자체 초동 신기록을 써내며 성장을 입증한 바 있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유나이트 멤버 현승 활동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유나이트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유나이트의 멤버 현승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유나이트는 향후 8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8인 체제로 새롭게 출발할 유나이트 멤버들을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내란 혐의' 윤 대통령 이제 법정으로…치열한 공방 예상
· [오늘의 날씨]'눈 펑펑…최대 30cm 적설' 귀성·귀경길 '블랙 아이스' 주의
· 이혼의 불씨, 명절 스트레스...최대 9일 연휴 '살얼음판'
· 고물가에 등록금도 인상…황금 연휴에도 알바 뛰는 청년들
· [아하!] 술, 어디까지 알고 있니? (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