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 가수 설운도 음반 발표 23년만에 리바이벌 히트
가수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무대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원곡가수는 설운도로 음반 발표 23년만에 리바이벌 히트되는 이변을 만들냈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무대가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2020년 2월 27일 TV CHOSUN 채널에 게재된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해당 영상에는 '미스터트롯'에서 '보라빛 엽서'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1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원곡가수는 설운도로 음반 발표 23년만에 리바이벌 히트되는 이변을 만들냈다.
임영웅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고 선곡 이유를 밝힌 뒤 무대에 올라 애절한 감성으로 가창, 감동을 안겼다.
지난 5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을 대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해당 콘서트의 실황 영화 'IM HERO-THE STADIUM' THE MOVIE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개봉된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