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을 이끌 조정석의 인생 난기류 스틸이 공개됐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순항 길만 날던 '파일럿' 조정석이 난기류를 만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예측 불가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인생 난기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스타 파일럿 한정우(조정석 분)가 겪게 되는 고난의 순간들이 담겼다.
먼저 한정우는 순간의 잘못으로 실직한 후 이혼과 재취업 실패에 이르기까지 고난 3연타를 맞는다. 그는 아들과 함께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한정우는 동생 한정미(한선화 분)의 신분으로 파격 변신한 이후 새로운 도약을 펼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닥뜨리며 다시 한번 새로운 고난을 맞이한다. 특히 한정우는 한정미의 모습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있어 상상 그 이상의 스토리가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한다.
이렇게 개봉 전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지금껏 봐왔던 코미디 영화와 전혀 다른 결을 예고한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