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글…"카드값 4500만 원 과소비냐"
"전처 박지윤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 나오기도

방송인 최동석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토리앤플러스
방송인 최동석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토리앤플러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 조정 중인 방송인 최동석이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25일 최동석은 자신의 스레드에 "친구들 질문이 있어"라며 "한 달에 카드값 4500 이상 나오면 과소비야 아니야?"라고 적었다. 최동석은 주어를 따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일각에서는 전처 박지윤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인 방송인 박지윤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은 두 사람은 현재 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혼 소식이 전해진 후 최동석은 SNS에 여러 차례 박지윤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 아울러 주어 없는 저격글도 꾸준히 올려 이목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최동석은 최근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7월 9일 처음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출연을 알렸다. '이제 혼자다'는 이혼 후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담아내는 관찰 예능으로, 최동석을 비롯해 전노민 조윤희 이윤진 등이 출연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윤 구속기소에도 남은 수사 산적…'이상민 단전단수 의혹' 등 주목
· [오늘의 날씨] 다시 찾아온 강추위…눈·비도 이어져
· '규제와의 전쟁' 팔 걷은 오세훈…지속 가능성 우려도
· 문닫는 지방 백화점 후폭풍…인근 상권도 휘청 [TF현장]
· '조기대선' 국면 앞둔 설 연휴…밥상 오를 정치 메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