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MC몽 설립' 원헌드레드 "루머 유포 법적 대응…선처 없다"

  • 연예 | 2024-06-25 10:07

빅플래닛·밀리언마켓·INB100 모회사

원헌드레드가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음해성 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이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원헌드레드
원헌드레드가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음해성 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이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원헌드레드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원헌드레드가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25일 원헌드레드는 "최근 온라인 각종 게시판에서 당사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 사실, 루머 유포 등 음해성 공격으로 아티스트들의 이미지 및 명예, 인격을 심각히 훼손시키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원헌드레드는 "이 같은 행위에 대한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심각성을 인지했다"며 문제시된 증거 자료들을 토대로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원헌드레드는 "각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음해성 글의 최초 작성자는 물론이고 조직적 유포자에 대해서도 모든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떠한 선처나 합의는 없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원헌드레드는 "아티스트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헌드레드는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과 가수 겸 작곡가 MC몽(신동현)이 공동 투자로 설립한 기업으로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밀리언마켓, INB100의 모회사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허각 이무진 비오 렌 하성운 태민 비비지 이수근 이승기 등이 소속돼 있고 밀리언마켓에는 MC몽이 소속돼 있다. INB100은 엑소 멤버 첸 백현 시우민이 몸담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