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방탄소년단 진, 12일 만기 전역…"현장 방문 삼가길"

  • 연예 | 2024-06-11 10:57

전역 당일 별도 행사 없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오는 12일 만기 전역한다. /더팩트 DB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오는 12일 만기 전역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전역을 하루 앞둔 가운데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팬들의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빅히트 뮤직은 1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분들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진은 지난 2022년 12월 그룹 내 가장 먼저 군 복무를 시작했다. 그는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성실히 복무한 후 12일 만기 전역한다.

진은 전역 다음 날인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FESTA(페스타)'에 참석한다. 그는 1부에서 팬 1000명을 대상으로 허그회를 진행하며 2부에서는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