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성장한 모습"…'아이랜드2', 글로벌 걸그룹 향한 제2막(종합)

  • 연예 | 2024-05-29 13:04

최종 파트2 진출자 6월 6일 공개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 PR-DAY가 2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됐다. /Mnet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 PR-DAY가 2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됐다. /Mnet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걸그룹이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여정이 새롭게 시작된다. 가수라는 꿈 하나만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온 만큼 이들의 각오와 포부도 남달랐다. 더 높은 꿈과 미래를 향해 도약할 '아이랜드2'다.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이하 '아이랜드2') PR-DAY(피알 데이)가 29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파트2 진출을 확정 지은 후코 윤지윤 정세비 유사랑 최정은 마이와 파트2 진출을 기다리고 있는 김수정 남유주 링링 방지민 유이 코코 김규리 김민솔 김채은 박예은 손주원 엄지원 오유나 최소율이 참석했다.

'아이랜드2'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에서 파트2 진출을 확정 지은 6인의 모습이 담겼다. /Mnet
23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에서 파트2 진출을 확정 지은 6인의 모습이 담겼다. /Mnet

지난 23일 방송된 6회는 참가자 12인의 파트2 진출 경연 '1:1 포지션 배틀' 무대와 최종 결과를 그렸다. 이와 함께 그라운더 8인이 펼치는 파트1에서의 마지막 무대도 공개됐다.

경연 결과 후코 윤지윤 정세비 유사랑 최정은 마이 총 6명이 파트2 진출을 확정했다. '1:1 포지션 배틀'에서 패한 14인은 시청자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파트2에 추가 진출한다. 투표는 30일까지 공식 투표 앱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된다.

윤지윤은 "파트1을 무사히 끝내고 파트2에 진출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 지원자 모두가 하나의 꿈을 갖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데 파트2에서는 더 성장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스페셜 방송에서는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재밌고 귀여운 에피소드들이 담겼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최정은은 "스페셜 방송에는 아이랜드에서 생활했던 많은 일들이 담겼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성장해 가는 저희의 모습들을 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유사랑은 "저희가 30일에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도 오른다. 너무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를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팬 분들께 저희의 모습을 각인시킬 기회라고 생각한다. 정말 멋있는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Mnet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2 : N/a'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Mnet

김민솔 김수정 등 14인의 지원자는 파트2 진출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들 중 단 6명 만이 파트2 무대에 오른다. 김규리는 "아쉽게 보여드리지 못했던 제 매력과 성장한 모습을 파트2에서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매 순간 여러분께 한 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투표 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수정은 "파트1에서는 메인 댄서와 메인 보컬과 같이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다가오는 파트2에서는 풍부해진 표현력과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모습 등 성장한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파트2를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남유주는 "저는 '데뷔 진심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차곡차곡 쌓아왔던 데뷔를 향한 진심이 이제는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며 "'아이랜드2'로 데뷔해서 많은 무대에 오르고 싶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 곁에서 아이돌로서 성장하고 싶다. 파트2에도 진출해서 자신감 있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웃으며 말했다.

손주원은 이름으로 3행시를 지어 와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손. 손주원은 파트1에서 센터 메인댄서 리더의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파트2에서는 보컬 실력과 성장한 댄스 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아이메이트 여러분. 주. 주원이에게 원. ONE VOTE(원 보트) 많은 투표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랜드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서막이 될 '아이랜드2' 파트2 12인 발표는 6월 6일 목요일에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