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라스' 송승헌 "신동엽, 과거 소지섭과 어울리지 말라 조언" 

  • 연예 | 2024-05-28 10:53

한류 4대 천왕 시절 인기 회상하기도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배우 송승헌(맨 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신동엽이
배우 송승헌(맨 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신동엽이 "소지섭과 어울리지 말라고 했다"고 전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송승헌이 '라디오스타'에서 신인 시절 절친인 소지섭을 신동엽에게 소개한 일화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가운데, 송송헌은 MBC 인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출연 당시 촬영장을 방문한 소지섭을 신동엽에게 소개했더니 날 선 반응이 돌아왔다고 밝힌다.

송승헌은 "신동엽에게 데뷔 전인 소지섭을 소개했는데 나중에 날 불러내더니 진지하게 '저런 놈이랑 어울리지 말라'고 했다"고 떠올린다. 신동엽이 송승헌에게 소지섭을 멀리하라고 조언했던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송승헌은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4혼의 신' 박영규를 언급하며 '남자 셋 여자 셋'도 '순풍산부인과'처럼 MZ 세대들에게 다시금 인기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낸다.

또 송승헌은 '라디오스타' MC 중 존경하는 사람으로 김국진을 꼽는다. 그러면서 "중학생 시절 꿈이 강수지와 결혼하기였다"며 "(강수지가) 저의 우상이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송승헌의 깜짝 고백에 어깨에 잔뜩 힘을 주는 '수지 남편' 김국진의 반응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노래방 애창곡으로 강수지의 '보라빛 향기'를 주저 없이 꼽으며 '팬심'을 표한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이 장동건 이병헌 원빈과 함께 '한류 4대 천왕'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인기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이런 송승헌의 인기를 이용해 팬들의 돈을 편취한 사기꾼들의 행각도 공개되 충격을 안긴다. 송승헌은 "회사로 내용증명이 날아온 적도 있다"며 안타까워한다.

또한 송승헌의 '원조 변우석' 시절도 공개된다. 송승헌은 "낯 뜨거운 흑역사"라면서 과거 인터넷 소설 원작 영화 '그놈은 멋있었다'에 출연했던 일화를 전한다. 김구라는 지금과 차이가 없는 송승헌의 '뱀파이어 미모'에 다시 한번 감탄한다.

송승헌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