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선재 업고 튀어', '떠나지마'…오늘(27일) 마지막 OST 공개
도코, 마지막 OST 주자 낙점
가창·작사·작곡 직접 참여


가수 도코가 가창한 tvN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OST가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CJ ENM
가수 도코가 가창한 tvN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OST가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CJ ENM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도코(DOKO)가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OST 주자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한다.

도코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 연출 윤종호) 열 번째 OST '떠나지마'를 발매한다.

'떠나지마'는 록 기반 밴드 스타일의 곡으로 도코의 깊은 감성을 호소력 있게 표현해 드라마의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특히 도코는 이 곡의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와 작곡 및 편곡까지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감각을 발휘하며 곡 구성에 힘을 실었다.

'선재 업고 튀어'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새 OST '떠나지마'는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한층 더 먹먹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첫 번째 OST 이클립스의 '소나기'를 비롯해 OST 전곡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떠나지마' 역시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선재 업고 튀어' OST Part 10 도코의 '떠나지마'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