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재재, '두시의 데이트' DJ 하차…6월 2일 막방

  • 연예 | 2024-05-21 16:58

후임 프로그램 및 진행자 미정

방송인 재재가 1년 여간 진행을 맡아온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서 하차한다. /MBC
방송인 재재가 1년 여간 진행을 맡아온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에서 하차한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방송인 재재가 라디오 DJ 자리를 내려놓는다.

MBC는 21일 "2023년 5월부터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 진행을 맡아온 재재가 오는 6월 2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고 밝혔다. 후임 프로그램 및 진행자는 미정이다.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되는 '두시의 데이트'는 1973년부터 이어져 온 MBC FM4U의 장수 프로그램이다. 재재는 '두시의 데이트' DJ를 맡아 '째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넘치는 텐션으로 방송을 이끌었다.

약 1년 여의 시간 동안 DJ로 함께한 재재는 향후 계획된 중요 해외 스케줄 및 신규 프로젝트를 소화하기 위해 6월 2일을 마지막으로 DJ 자리를 내려놓는다.

제작진은 "29일에는 청취자와 함께하는 1주년 기념 방송이 준비돼 있으며 31일에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마지막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는 MBC FM4U를 통해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