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김지원, 데뷔 14년 만에 첫 팬미팅…6월 22일 개최

  • 연예 | 2024-05-03 15:14

'눈물의 여왕'으로 우뚝 선 김지원, 데뷔 첫 팬미팅까지 진행

배우 김지원이 6월 22일 팬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 /하이지음스튜디오
배우 김지원이 6월 22일 팬들을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 /하이지음스튜디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지원이 데뷔 14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일 "김지원이 오는 6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14년 만의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비 마이 원)'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팬미팅 타이틀 'BE MY ONE'은 '김지원과 팬이 서로의 하나가 돼주자'라는 따뜻하고 애정 가득한 의미를 담았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내추럴한 분위기의 김지원은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김지원의 데뷔 이후 첫 팬미팅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김지원은 그동안 드라마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 '나의 해방일지' '눈물의 여왕'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김지원은 첫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는 만큼 선물 같은 시간을 예고했다.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미팅 개최를 알리는 동시에 "팬분들과 가까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정말 설렌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그럼 우리 팬미팅에서 만나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지원의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 티켓 예매 일정과 세부 안내 사항은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