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후 첫 작품…"레전드 편 만들 것"
배우 강태오가 13일 방영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 7회에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강태오가 'SNL 코리아' 시즌5 7회 호스트로 낙점됐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 제작진은 5일 "7회 호스트로 배우 강태오가 출격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만기 전역한 강태오는 전역 후 첫 번째 작품인 'SNL 코리아'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강태오는 2022년 방영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 연출 유인식)에서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 인성까지 겸비한 이준호 역을 맡아 '국민 섭섭남'으로 등극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전역 후 복귀작으로 'SNL 코리아'를 선택한 만큼 어떤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인다.
강태오는 "군 생활 중에도 'SNL 코리아'를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크루들의 열정과 혼신의 코믹 연기에 늘 존경하는 마음이었는데 직접 출연하게 돼서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려 주신 대중과 팬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