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콘셉트와 상반된 매력…4월 2일 데뷔 이목 집중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두 번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신인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첫 번째 콘셉트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NOWADAYS는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느낌을 준다.
먼저 핑크 글러브로 포인트를 준 현빈은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은 주머니에 손을 꽂은 채 총을 겨누며 거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우는 전체적인 분위기와 다르게 상큼함이 가득한 비주얼을 뽐내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했다. 진혁은 날렵한 턱선에 강렬한 눈빛을 더해 독보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시윤은 시원한 입동굴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단체 콘셉트 사진에서 나우어데이즈는 짙게 깔린 어둠과 형형색색의 조명이 대비를 이룬 배경 아래에서 남다른 포스를 풍긴다. 이에 나우어데이즈 데뷔를 향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발을 내디딘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