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 역할…26일 첫 공개
티빙 리얼리티 프로그램 'DNAcers: Global 'K-Dance' Projec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빙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댄서스'에 등장한다.
티빙 리얼리티 프로그램 'DNAcers: Global 'K-Dance' Project(댄서스: 글로벌 '케이-댄스' 프로젝트)'(이하 '댄서스') 제작진은 23일 "프로그램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댄서스'의 특별 메신저로 나서 미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댄서스'는 K팝 안무를 만든 주역들과 현재 전 세계 댄스 신을 점령한 월드 톱클래스급 댄서들이 모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배틀과 퍼포먼스를 벌이는 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세계 비보이 랭킹 1위 퓨전엠씨, K팝 스타들의 퍼포먼스 디렉터 다원즈,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인공 아이키 립제이 리헤이 하리무 등이 출연한다.
무엇보다 K팝의 선두 주자로 각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특별 메신저로 나서 관심을 모은다. 제이홉은 라스베이거스 전광판에 등장해 댄서들을 놀라게 할 특급 미션을 전달한다. 과연 제이홉이 '댄서스'를 위해 어떤 미션을 전달했을지 궁금해진다.
'댄서스'는 오는 26일 티빙을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요일 1회씩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