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s', 23일 오후 6시 발매…리더 진진 작사·작곡 참여
그룹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신곡을 발표한다. /판타지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준비했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이날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Circles'는 아스트로가 데뷔 8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신곡이다.
멤버들은 이번 신곡을 통해 8년간 함께 걸어온 팬들을 향한 애틋한 고마움과 더불어 소중한 추억들이 오랫동안 잔상처럼 머물길 바라는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리더 진진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직접 참여해 아스트로만의 청량하고 밝은 감성을 더욱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Circles' 뮤직비디오에는 한자리에 모인 아스트로의 자연스러운 일상부터 녹음 현장까지 훈훈한 모멘트가 담겨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이후 2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연기와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멤버들은 'Circles'를 통해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언제나 변함없는 시너지와 새로운 시작도 함께일 미래를 약속할 계획이다.
아스트로의 새 디지털 싱글 'Circles'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