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충체육관 이틀간 '가인(佳人)의 선물'
인터파크 티켓 오픈, 꾸준한 팬덤 열기 확산
송가인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포켓돌스튜디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송가인이 '2024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송가인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3월 25일 인천 남동체육관 공연에 앞서 서울 공연 개최 소식을 먼저 알린 송가인은 풍성한 구성의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로 상반기를 수놓을 예정이다.
서울 공연에서 송가인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 메들리는 물론,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여러 코너들을 준비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전석 매진 신화'를 매번 달성하고 있는 전국투어인 만큼, 송가인의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도 티켓 오픈 후 자리를 잡기 위한 팬덤 열기가 커지고 있다.
송가인의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서울 공연은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e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