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까지 진행…후임 DJ는 미정
가수 김창완이 23년 만에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DJ 자리에서 하차한다. /S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김창완이 23년간 이끈 라디오 '아침창'을 떠나 장기 휴식을 갖는다.
SBS는 19일 "김창완이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이하 '아침창')를 떠난다"고 밝혔다. 23년 동안 '아침창'을 이끈 그는 재정비 후 새로운 프로그램 DJ로 돌아올 예정이다.
'라디오 DJ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는 김창완은 2000년 10월 2일부터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약 23년 간 친근하고 따뜻한 진행으로 청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김챙완은 김창완밴드 전국투어와 그림 전시회 준비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그는 '아침창'에서 하차해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러브FM으로 둥지를 옮길 예정이다.
김창완의 러브FM 새 프로그램은 올 하반기 중 론칭 예정이다. 평소부터 라디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던 김창완인 만큼 러브FM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오는 3월 17일까지 방송된다. 18일부터는 새로운 DJ가 '아름다운 이 아침'을 이어갈 예정이다. 후임 DJ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