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게스트 추가 공개 예정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현역가왕' 톱7이 오는 4월부터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을 만난다. 각 공연에는 스페셜 게스트도 함께 해 볼거리를 더한다.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MBN 트로트 서바이벌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9개 지역의 티켓이 모두 오픈됐다. 4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5월 4일 안양, 5월 11일 창원, 5월 18일 광주, 5월 25일 부산, 6월 1일 전주, 6월 8일 인천, 6월 29일 대구, 7월 20일 울산에서 진행된다.
전국투어 콘서트에선 치열한 경쟁 끝에 선발된 톱7의 다양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역가왕'이 된 전유진을 비롯해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은 방송에서 선보인 감동의 무대부터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세트리스트로 채워진다.
특히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에는 톱7과 함께 '현역가왕'에 열기를 더한 강혜연 김양 그리고 화제의 출연진 요요미 조정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서울 이외 지역 공연에서도 매 회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 할 예정이다.
'현역가왕'은 톱7 선정과 함께 최종회 최고 시청률 18.4%, 전국 시청률 17.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지상파-비지상파에서 송출되는 전 프로그램 포함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