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향한 새해 인사 "따뜻하고 화목하게 보내세요"
오는 5월 상암콘 스포일러 "축제규모 돼야 하지 않을까"
"떡국을 너무 좋아한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무슨 맛이 날지 요리해보겠다." 임영웅은 8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해와 설 연휴 맞이 콘텐츠가 공개됐다. /물고기뮤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떡국을 너무 좋아한다. (직접) 만들어 먹으면 무슨 맛이 날지 요리해보겠다."
가수 임영웅이 '요리 소통왕'으로 변신했다.
지난 8일 오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해와 설 연휴 맞이 콘텐츠가 공개됐다.
영상 속 팬들을 향해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깔끔하게 손부터 씻고 본격적으로 떡국 만들기를 시작했다.
임영웅은 "2023년도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면서 "영웅시대랑 한결 친해졌다는 느낌이 든다. 무대에서 더 마음이 편하고, 장난치기도 편하고 얼굴을 외운 분들도 계신다"고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요리 천재 면모도 대방출했다. 꼼꼼하게 떡국 맛을 체크하는 건 물론, 비주얼에 맛까지 모두 잡은 떡국을 완성, "여태까지 먹어본 떡국 중에 제일 맛있다"며 군침을 자극하기도 했다.
요리에 이어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를 전한 임영웅은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에 진행된다. 스타디움 콘서트라 훨씬 더 성대하게 축제 규모로 가야되지 않을까 싶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콘서트를 예고, 기대치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설 연휴 가족들과 따뜻하고 화목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 곧 있을 상암 월드컵경기장 콘서트에서 만나요"라고 새해 인사를 건넸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또 한번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하늘빛 축제를 펼칠 계획이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