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기자 출신…2017년 퇴사 후 다수의 예능 출연 중
안현모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가 종합 매니지먼트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안현모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안현모가 방송과 더불어 새로이 도전할 영역까지 왕성한 커리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현모는 2009년부터 2016년까지 SBS와 SBS CNBC에서 보도국 기자, 앵커로서 활동한 이력이 있다. 국제 행사나 방송에서 진행자이자 통역사로도 활동하는 안현모는 퇴사 후 2017년부터 여러 시사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안현모는 방송인으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안현모는 "패션과 뷰티를 비롯한 대중예술 전반에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일하며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이혜영 아이키 지석진 등 모델, 배우, 방송인, 엔터테이너, 크리에이터 등이 다수 소속돼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