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 뷰 돌파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3'가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 /티빙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환승연애3'가 첫 화 공개 직후 티빙 오리지널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역대 1위를 경신했다.
4일 티빙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환승연애3'는 1화 공식 클립 누적 조회수가 단 6일 만에 6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환승연애2'보다 약 2배 빠른 속도로 이전 시즌을 뛰어넘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클립은 '첫 X커플 서사 공개'였다. '환승연애' 시리즈의 정체성인 X커플 추리와 연애 서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이별 택배 열어본다 VS 안 열어본다' '인연의 실타래로 연결된 우리' 등 '환승연애3'만의 새로운 설정을 비롯해 '처음 보는 X의 차가운 모습' '계란말이 플러팅(상대방에게 호감을 갖고 유혹하는 행위)' 등 다양한 장면들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메인 예고에 담긴 대사 "네가 '자기야 미안해' 했잖아? 그러면 '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는 각종 SNS와 커뮤니티 상에서 '밈(meme, 재미있는 말과 행동을 온라인상에서 모방하거나 패러디한 콘텐츠)'으로 발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환승연애3'는 5일 정오 2, 3화를 동시 공개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