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20년이 어떻게 될지 기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재중이 내년 활동 계획을 전했다. 앨범부터 전시회까지 다양하다.
김재중은 2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헬로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토크 이벤트 '재중’s 2024 프리퀄'이라는 타이틀로 데뷔 2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우리가 함께한 지 20년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지금까지 시간을 함께해온 베이비스 모두가 축하받아야 하는 날"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4 프리퀄'이라는 주제로 팬들과 대화를 주고받은 김재중은 "2024년의 활동 플랜은 다 만들어져 있다"고 전한 뒤 '2024 버킷리스트'로 데뷔 20주년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준비 중이라고 밝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김재중은 내년 1월 열릴 팬콘서트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뜨거운 관심 속에 매진돼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금요일 추가 공연을 열겠다는 깜짝 발표도 했다. 이어 그는 "따뜻하고 신나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중은 이어 오랫동안 준비한 팬들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을 비롯해 20년의 기억을 담은 전시회 등 다양한 계획들로 가득 채울 알찬 2024 플랜을 전했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팬들이 보내준 20주년에 함께 하고 싶은 일들을 읽으며 "앞으로의 20년이 어떻게 될지 더욱 기대가 된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김재중은 마지막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연과 사진들을 보며 지난 20주년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등 감회에 젖었고 팬들의 운세 봐주기, 직접 만든 하이볼과 함께하는 송년파티 등 다채로운 코너들로 행복한 20주년을 마무리했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팬들과 함께하는 연탄봉사활동과 발달 장애 아동을 위한 스페셜 멘토 및 기부 공연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며 내년 1월 팬콘서트 'I’M TWENTY(아임 트웬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