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MV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질주
'사랑은 늘 도망가' 편곡 버전도 400만 뷰 돌파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음원 공개 6개월 만인 지난 1일 2000만뷰를 넘었다.
지난 6월 3일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도 올랐다.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임영웅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다양한 활동도 담겼다.
지난 6월 발매 직후 '멜론 TOP 100' 1위에 오른 '모래 알갱이'는'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로 이어지는 서정적인 가사가 듣는 이들을 위로한다.
음원 플랫폼 지니 TOP 200 1위와 MBC '쇼! 음악중심' 1위, '쇼챔피언' 1위 등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한 바 있고 빌보드차트 11주 차트인하는 기록도 세웠다.
임영웅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은 늘 도망가' 편곡 버전도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4월 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사랑은 늘 도망가' 편곡 버전 영상은 이날 기준 조회수 4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에서 선보인 무대 장면이 담겼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2021년 11월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공개돼 드라마 인기에 한몫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현재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를 빛내고 있으며, 편곡 버전 역시 남다른 감성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면서 부드러운 감성으로 고막과 마음을 힐링으로 물들이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편곡 버전이다.
한편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개최된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에서 임영웅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상을 수상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