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빈노트: DIVA' 2024년 1월 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려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박은빈의 노트가 새로운 이야기로 채워진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2일 박은빈이 2024년 1월 6일에 팬 콘서트 '은빈노트: DIVA(디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은빈노트: DIVA'는 박은빈이 2022년 9월 3일 진행한 첫 번째 팬미팅 '은빈노트: 빈(斌)칸'과 2023년 4월 9일 개최한 팬 파티 '은빈노트: HI BINGO'에 이은 은빈노트 세 번째 페이지다.
박은빈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의 서목하 역으로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성장기를 완벽히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가운데 공연 일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선물처럼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지어지게 만든다.
또 다른 포스터는 바람에 날리는 머리와 반짝이는 강인한 눈빛으로 박은빈의 색다른 아우라를 뿜어낸다.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두 포스터는 팬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 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다"라며 "박은빈과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 이름)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은빈의 팬 콘서트 '은빈노트: DIVA'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루어지며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