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크리스마스 '트롯 산타' 열도 활약 예고
일본 진출 본격화 크리스마스 특집 상큼 매력 발산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가 일본 TBS 편성을 확정지었다. 홍지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가 일본 TBS 편성을 확정지었다.
1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방송됐던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 무대는 12월 25일 일본 방송사 TBS에 최종 편성됐다.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 쇼케이스 방송을 확정한 홍지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쇼케이스 방송에서 홍지윤은 제일 먼저 첫 정규앨범 'Jiyun is...'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새벽차' 무대로 현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홍지윤은 쇼케이스를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크를 꾸미는 코너도 마련해 '트롯 바비'만의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는 각오다.
홍지윤은 수록곡 무대를 통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트롯 산타' 못지않은 활약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는 SBS M을 통해 생중계되며 화제를 모았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