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 소환, 그윽하고 따뜻한 음색 감동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 '사랑의 콜센타' 열창 무대
가수 임영웅이 2020년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태경과 듀엣으로 부른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지난 2020년 10월15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처음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임태경과 듀엣으로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11월 3일 기준 조회수 1500만 회를 넘었다.
아지랑이처럼 곱게 피어오르는 맑고 청아한 달콤한 음색이 돋보이는 '잊혀진 계절'은 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며 그윽하고 따뜻한 음색으로 감동을 준 무대다.
'잊혀진계절'은 이용이 원곡가수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돼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임태경과의 화음은 천상의 하모니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들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지난달 27일~29일과 3일에도 KSPO DOME에서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4일과 5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더 진행된 뒤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로 열기를 이어간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