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 발매…청개구리 같은 매력으로 가요계 데뷔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 멤버 정선혜가 타이틀곡 비하인드를 밝혔다.
정선혜는 18일 오후 4시 서울 합정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탄생 배경을 얘기했다.
영파씨는 그룹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걸그룹 명가' DSP 미디어와 국내 대표 K-POP 그룹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가 손잡고 만든 5인조 걸그룹이다.
영파씨의 첫 EP 앨범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는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오롯이 녹아있는 곡이다. 반복되는 일상과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고 치즈처럼 늘어져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미니멀한 비트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인트다.
정선혜는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 이에 대해 "데뷔 전 일주일에 한 번씩 원하는 비트에 가사를 쓸 수 있는 작곡 수업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출근길에 마카로니 버거가 출시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게 수업 시간 내내 계속 생각났다"며 "마카로니 치즈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 이 곡을 쓰게 됐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한지은은 "작사뿐 아니라 안무에도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많이 들어갔다. 직접 참여한 노래로 데뷔하게 돼서 더욱 뜻깊다"고 덧붙였다.
영파씨는 이날 오후 6시 'MACARONI CHEES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