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서 귀 포즈로 팬들 마음 사로잡아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곰돌이 귀 포즈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임영웅은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식전행사 레드카펫 무대에서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수트핏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후 4시30분 박슬기의 사회로 진행된 레드카펫에서 임영웅은 "올해도 이렇게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저를 초대해 주셔서 영광스럽고 오늘도 즐겁게 잘 즐기다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수 임영웅은 초고속 컴백 신곡 'Do or Die'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날 <더팩트>에서 신곡의 킬링 안무를 짚어주는 댄스도 선보였다. 임영웅은 "(이번 댄스곡을) 어렵게 준비를 했고 매일매일 땀을 뻘뻘 흘리며 준비했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팬서비스로 레드카펫에서 정면 카메라를 응시하며 곰돌이 귀 포즈를 선보였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전현무와 서현의 공동 사회로 이날 6시30분부터 본 시상식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시상식에는 임영웅을 포함해 스트레이 키즈, ITZY, 엔믹스, 세븐틴, 에이티즈, 트레저,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이찬원 등이 참석한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SHINING FOR ARTIST, EXCITING FOR FANS'란 슬로건 아래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K팝을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이 오직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평가받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레드카펫 및 본 시상식은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에서 아이돌 플러스 앱과 웹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일본에서는 영상 전송 서비스 Lemino를 통해 레드카펫부터 시상식까지 라이브 중계하며 시상식은 TV 방송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 라이브 방송된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