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고규필·윤두준·조현아·알베르토 출연
첫 여행지 이탈리아
김대호 MBC 아나운서, 배우 고규필, 가수 조현아,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왼쪽부터)가 출연하는 '위대한 가이드'가 10월 16일 첫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더팩트 | 공미나 기자] MBC에브리원 새 여행 예능 '위대한 가이드'가 다음 달 처음 방송된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진은 "다음 달 16일 오후 7시 40분으로 첫 방송 일자를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로 변신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현지인만 아는 스팟으로 안내하는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는 김대호와 고규필부터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 등 대세 출연진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확실한 예능감과 뚜렷한 개성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이끄는 이들이 한데 모여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높아진다.
다섯 출연자는 지난달 24일 첫 여행지 이탈리아로 떠났다. 이들은 이제껏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의 숨겨진 명소, 이전엔 느끼지 못했던 이탈리아의 진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