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미우새' 임영웅, 티켓팅 도전했다가…"팬들이 주제파악 하라고"

  • 연예 | 2023-09-15 10:06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
17일 오후 9시 5분 방송


가수 임영웅이 17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가수 임영웅이 17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했다가 팬들에게 따끔하게 혼이 난 사연을 공개한다.

임영웅은 1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자신의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한 뒤 팬들에게 "주제파악 하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한다.

이날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는 사실을 모른 채 스튜디오로 들어선 모(母)벤져스는 임영웅을 발견함과 동시에 탄성을 내뱉는다. 임영웅을 실물 영접한 모벤져스는 "박수를 아무리 쳐도 아깝지 않다"며 자리에 앉지도 못한 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마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한 모벤져스의 격한 환영에 큰 웃음이 터져 나온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를 열창한다. 마주 앉아 듣던 어머니들이 "눈물 나려 한다"는 반응을 보이자 임영웅은 앵콜곡까지 열창해 박수갈채를 받는다. 이어 임영웅은 본인만의 공연 필살기인 '반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 팬 서비스까지 선보인다.

한편 임영웅은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으로 불릴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으로 유명한 본인의 콘서트 표 예매에 직접 도전해 본 사연을 밝힌다. 임영웅은 티켓팅 시작과 동시에 좌절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직접 경험했다고 한다. 팬들로부터 "임영웅 주제 파악하라"라는 일침까지 들었다는 임영웅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신체 부위 중 아쉬운 부분이 있냐"는 서장훈의 질문에 곰곰이 생각하던 임영웅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신체 부위를 꼽아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이 부분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관리를 열심히 한다는 임영웅의 이야기를 들은 모벤져스가 "옛날에는 여기가 약한 사람에겐 돈도 안 빌려줬다"며 격렬히 반대 의견을 펼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다.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에게도 외로울 때가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항상 그렇다"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즐겨보는 귀여운 영상이 있다고 밝혔다. 과연 임영웅이 혼자 있을 때 찾아본다는 영상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임영웅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17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