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OST '알람', 11일 오후 발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에 참여했다. /빅오션이엔엠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주인공 황민현이 OST도 가창한다.
황민현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알람'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알람'은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후반부로 갈수록 추가되는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황민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보다 특별하고 감미로운 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알람'은 극 중 김소현을 향한 황민현의 진심과 고백을 담아 극의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설렘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황민현은 극 중 김도하로 분해 성숙한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이에 주연으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OST 발매로 힘을 더할 황민현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황민현 또한 OST '알람'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