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日 인기스타 공동진행…중화권 OTT서 9월30일 첫 방송
'글로벌 스타들의 특별한 만남' 마운틴무브먼트 제작 예능
글로벌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 중국 배우 호세군과 일본에서 활동중인 가수 타키모토 히로토가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 '돋보기로 보는 한국여행' 이 중화권 OTT를 통해 오는 9월30일 첫선을 보인다. /모코이엔티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중국과 일본의 글로벌 라이징 스타들이 만난다.
중국 배우 호세군과 일본에서 활동중인 가수 타키모토 히로토가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 '돋보기로 보는 한국여행' 이 중화권 OTT를 통해 오는 9월30일 첫선을 보인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한국에 여행오는 전세게 모든 사람들을 위해 꼭 봐야할 명소와 정확한 물가를 알려줘 누가 와도 쉽게 한국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볍게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느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현지 토종음식, 차편, 현지물가, 지역에 내려오는 전설, 사연이 있는 장소를 샅샅이 공개한다.
19세 동갑내기 히로토와 호세군은 번역기로 소통하는 요즘 배우들이다. 에니메이션, 게임이란 공통 주제로 친해진 두 배우는 6일부터 한국여행에 새로운 아이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술관, 박물관, 맛집, 문화재 등을 탐방하며 한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비밀장소들을 소개하며 첫 장소인 순창편은 오는 9월6일 촬영에 이어 9월30일 첫 공개된다.
앞서 중국 드라마 '두 남자'의 주인공에 캐스팅돼 순창에서 드라마 촬영을 시작하는 호세군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일본에서 모델과 가수로 활약중인 타키모토 히로토는 일본 쟈니스로 데뷔해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OTT에 한국 콘텐츠 송출 독점 채널을 론칭한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현재 4개 채널을 통해 드라마 소개 프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