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데뷔, 리얼타임 오디세이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오는 9월 데뷔하는 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 7인의 멤버가 각각의 매력을 뽐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은 1일 라이즈의 7인 7색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과 멤버 각각의 소개가 담긴 프로필을 공개했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명의 멤버가 하나의 팀으로 만나 쌓아갈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라이즈 멤버들은 보컬, 퍼포먼스, 악기 연주, 작곡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훈훈한 비주얼을 겸비하고 있으며, 쇼타로(SHOTARO, 2000년생), 은석(EUNSEOK, 2001년생), 성찬(SUNGCHAN, 2001년생), 승한(SEUNGHAN, 2003년생)은 각자의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아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원빈(WONBIN, 2002년생)은 퍼포먼스 및 기타 연주 실력을, 소희(SOHEE, 2003년생)는 탁월한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며, 가수 윤상의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화제가 된 앤톤(ANTON, 2004년생)은 남다른 음악적 감각으로 작곡에도 능한 신예로 이들이 선사할 색다른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더불어 라이즈는 멤버들이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 기반의 팀인 만큼, 1일 0시 오픈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직접 쓴 프로필은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 이미지와 함께 보컬 및 퍼포먼스 트레이닝, 셀프 디렉팅 영상도 공개, 라이즈만의 감성 가득한 피드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라이즈는 8월 4일 0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라이즈는 '성장하다'라는 뜻의 'Rise'와 '실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Realize'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다.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사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