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13egin' 발매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인피니트가 컴백 후 첫 활동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선택했다. /인피니트컴퍼니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5년 만에 컴백한 인피니트가 예능에도 시동을 걸었다.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134회에는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출연한다.
같은 날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13egin(비긴)'을 발매하는 인피니트는 컴백 후 첫 활동으로 음악방송이 아닌 '안다행'을 선택했다. 개인으로도, 완전체로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불리는 인피니트의 출연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안다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인피니트 여섯 멤버들의 '케미'와 '팀워크'가 돋보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무인도에 표류된 인피니트 여섯 남자의 역대급 생고생이 담겼다. 과연 인피니트가 13년의 팀워크로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그들은 안 싸우고 무인도 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인피니트의 팀워크는 31일 밤 9시 방송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