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New Chapter' 발매
아일리원이 멤버들의 청순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감성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프씨이엔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서정적인 분위기의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7일과 1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 엘바, 나유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는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와 함께 '흑백의 꿈속에서 빛을 향해 걷고 있어'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공개돼 감성을 자극한다. 비 내리는 창가를 바라보고 있는 나유의 모습과 엘바의 청순한 비주얼이 곡의 감성을 끌어올렸다.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엘바의 티저와 무채색 위주의 나유의 티저는 상반되는 느낌을 주면서 각자 다른 분위기의 청순함을 그려냈다.
아일리원의 청순함으로 이번 여름을 가득 채울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는 타이틀곡 'MY COLOR'를 비롯해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가 수록됐다.
아일리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New Chapter'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