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되지 않은 마스크걸까지, 연대기별로 3인 1역 연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고현정과 나나의 '마스크걸'이 8월 18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각본·연출 김용훈) 제작진은 20일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선보이며 공개일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스크걸'의 상징과 같은 마스크 위로 색과 선, 피가 뒤엉킨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체파 예술을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비주얼은 비정형적인 캐릭터들이 그려갈 다채로운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화려한 조명 아래 자극적인 라이브 방송을 하는 마스크걸과 삽시간에 극단으로 치닫는 폭발적인 전개를 담아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의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직 정체를 알 수 없는 BJ 마스크걸과 나나, 고현정이 김모미 역을 소화한다. 연대기별로 3인 1역을 연기한 것. 세 개의 이름, 세 번의 살인, 세 개의 인생을 살아야 했던 파란만장 김모미의 인생을 어떻게 그려냈을지, 파격적인 설정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연출과 각본을 담당한 김용훈 감독은 "동명의 원작 웹툰이 가진 강렬한 스토리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캐릭터, 예측 불가능한 전개, 그 안에 담긴 메시지에 매료됐다"며 함께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마스크걸'은 8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