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명민이 심스토리㈜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심스토리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김명민이 심스토리㈜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심스토리㈜는 5일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상 깊은 캐릭터를 만들어낸 배우 김명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명민은 '불멸의 이순신'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육룡이 나르샤' '우리가 만난 기적',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명품 배우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섬세하고 정교하게 캐릭터를 완성해 '베토벤 바이러스' 강마에와 '하얀거탑'의 장준혁 등 지금도 회자되고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명대사를 남겼다.
2018년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고 2009년 제30회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제46회 대종상 남우주연상, 제45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2008년 MBC 연기대상 대상 등을 수상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심스토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 굵은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해석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명민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좋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