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프로미스나인, 포인트 안무 곁들인 기상캐스터 활약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 '뉴스N이슈' 생방송 깜짝 등장
"더위 대비 철저히..저희 노래로 열기 날리시길"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이 YTN '뉴스N이슈'에 출연해 오늘의 날씨를 전했다. /YTN ‘뉴스N이슈’ 방송 캡쳐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이 YTN '뉴스N이슈'에 출연해 오늘의 날씨를 전했다. /YTN ‘뉴스N이슈’ 방송 캡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이 특별 기상캐스터로 나서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새롬, 노지선, 이나경은 19일 오후 생방송된 YTN '뉴스N이슈'에 출연해 윤수빈 기상캐스터와 오늘의 날씨를 전했다. 서울 상암동 YTN 야외 스튜디오에 등장한 세 사람은 "오늘 서울 낮 기온이 35도까지 오른다고 한다. 그 밖의 지역도 30도를 웃돌 것으로 보이니 더위 대비를 철저히 해주셔야겠다"고 당부했다.

이들은 기상캐스터 첫 도전임에도 폭염 속 환한 웃음을 잃지 않으며 능숙한 날씨 소개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타이틀곡 '#menow(미나우)'의 파도를 타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는 등 신선한 진행 방식으로 알찬 날씨 정보와 함께 보는 재미를 더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저희가 밝고 경쾌한 노래가 많아서 감사하게도 많은 분이 '서머퀸'으로 불러주고 계신다"며 "이번 새 앨범에도 시원함을 가득 담았으니 타이틀곡 ‘#menow‘를 비롯해 전 트랙과 함께 뜨거운 열기 날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정규 1집 타이틀곡 '#menow’로 청량한 사운드를 넘어 내면까지 시원해지는 당찬 메시지를 전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