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퀸덤 퍼즐', 위클리→하이키 26인 최종 라인업 공개

  • 연예 | 2023-05-26 15:26

시그널송 비디오 공개로 기대감 상승

'퀸덤 퍼즐' 26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월 첫 방송한다. /엠넷 제공
'퀸덤 퍼즐' 26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6월 첫 방송한다. /엠넷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엠넷이 '퀸덤 퍼즐' 최종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경연의 서막을 알렸다.

엠넷은 지난 18일 1차 라인업에 이어 25일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수진·조아·지한·소은(위클리), 여름(우주소녀),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유키(퍼플키스), 지우·서연(트리플에스), 리이나·휘서(하이키), 상아(라잇썸), 나나·우연(우아), 쥬리·수윤·연희(로켓펀치), 주이(모모랜드), 엘리(위키미키), 예은, 도화, 미루, 케이, 파이가 출연한다.

4세대 걸그룹은 물론, 러블리즈 출신 케이부터 NMB48 출신으로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인기까지 끌어모으며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미루, 그리고 태국에서 뮤지션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파이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모였다.

이번 시그널송 비디오에서는 앞서 공개된 두 팀의 퍼포먼스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퍼포먼스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퀸덤 퍼즐'은 'Charismatic(카리스마틱)'과 'SNAP(스냅)' 각 시그널송마다 두 팀씩 총 4가지 버전의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기대를 끌어올린 바 있다.

먼저 'Charismatic'을 맡은 'DROP The Beat(드롭 더 비트)'팀 수윤·주이·서연·조아·연희·수진은 청량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에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분위기를 더해 'DROP The Beat'만의 색깔을 만들어냈다.

'SNAP'을 부른 'Athena(아테나)'팀 쥬리·엘리·미루·휘서·도화·케이·파이는 팀 이름만큼이나 거침없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안개 속에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시작한 군무는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들은 칼군무를 펼치는 한편 자신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26인의 퍼즐로 만들어질 또 다른 조합에 대한 기대감까지 치솟고 있다. 시그널송을 시작으로 이후 경연 무대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어떤 조합으로 만나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