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OST '사랑을 말해요', 24일 오후 6시 공개
가수 이문세가 '나쁜엄마' OST에 참여했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이문세가 '나쁜엄마'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문세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 여섯 번째 OST '사랑을 말해요'가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을 말해요'는 사계절 내내 변치 않는 마음을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편안한 보이스의 이문세가 전하는 따뜻한 감성이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리며 극의 감동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도입부부터 반복되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감성적인 사운드 또한 아름다운 가사와 어우러져 향수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문세만의 보이스와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으로 곡과 극의 몰입도를 동시에 높일 예정이다.
이문세는 세대를 막론하고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매력으로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광화문 연가' '옛사랑' '사랑이 지나가면' '가로수 그날 아래 서면' '그대와 영원히’ 등 히트곡들을 발매해 왔다. 이문세는 이번 OST에서도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음색으로 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된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