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이승기·이다인 부부, 싱가포르서 포착…소속사 "허니문 아냐" 

  • 연예 | 2023-04-12 10:09

목격 누리꾼 SNS 사진 공개, 업무차 해외 일정 소화 중 

11일 온라인상에서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싱가포르 목격담이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휴먼메이드 제공
11일 온라인상에서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싱가포르 목격담이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휴먼메이드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 부부의 싱가포르 목격담이 화제다.

11일 누리꾼은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의 모습을 공개하며 "두 사람을 싱가포르에서 마주쳤다. 팬들이 이승기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는데, 이승기는 '죄송합니다'라고 정중히 거절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누리꾼은 "친구가 가게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을 보고 함께 사진 찍어 달라고 했는데, 정중하게 거절했다. 그래서 전체 영상을 공유하기 망설여진다"며 사진 일부만 공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매우 다정했고, 이다인은 친구에게 친절하게 미소를 지어줬다. 친구는 이다인이 매우 아름답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친구가 좀 떨어져서 찍은 영상을 갈무리해서 공유하겠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이 있지만 스크린숏을 공유하는 것조차 불안하다. 혹시 사진을 삭제해야 하면 알려 달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의 모습이다.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린 이승기와 이다인은 당초 신혼여행을 생략하고 결혼식을 올린 후 바로 본업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승기는 오는 5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투어를 준비 중이고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관계자는 "업무차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이라며 두 사람의 싱가포르행이 신혼여행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