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정다경 신곡 '그 이름, 엄마' 발매
모든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 담아
정다경(가운데)은 지난 1일 오후 6시 '그 이름, 엄마'를 발매했다. 직후 송가인을 비롯해 안성훈, 박구윤, 영기, 김소유, 김성근 등 아티스트들이 신곡 홍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송가인 정다경 안성훈 SNS 캡처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정다경 신곡 '그 이름, 엄마'발매에 송가인-안성훈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응원 릴레이에 나섰다.
정다경은 지난 1일 오후 6시 '그 이름, 엄마'를 발매했다. 직후 송가인을 비롯해 안성훈, 박구윤, 영기, 김소유, 김성근 등 아티스트들이 신곡 홍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미스트롯'에서 정다경과 자매 케미를 보여줬던 송가인은 공식 SNS를 통해 정다경의 신곡 스트리밍 캡처본을 공개, "좋다"며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미스터트롯2'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안성훈 역시 "(정)다경이 신곡에 많은 분들이 듣고 위로 받으셨으면 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같은 소속사인 영기, 김선근 등 아티스트들이 정다경 신곡 홍보에 나섰고, 박구윤, 김소유 등 가수들도 귀여운 홍보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정다경의 신곡 '그 이름, 엄마'는 정다경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늘 뒤에서 묵묵히 희생하고, 마음 졸이는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함이 담겨 있다.
정다경이 부캐 미쓰정을 비롯해 본캐로 신곡까지 발매한 가운데, 정다경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