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제외 기존 멤버 변화…4월 말 방송분부터 출연 예정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이수지, 데프콘, 김해준이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로 합류한다.
14일 IHQ에 따르면 유민상과 함께할 새로운 '맛있는 녀석들' 멤버로 개그맨 이수지와 김해준, 래퍼 겸 방송인 데프콘이 낙점돼 오는 4월 말 방송부터 출연할 예정이다.
먼저 쿠팡플레이 'SNL'에서 탁월한 연기력과 순발력, 재치를 동원한 '얼굴 모사'로 제 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이수지는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새로운 '먹방 요정'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수지는 "음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멤버들과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도록 하겠다"며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에 합류해 정말 기쁘다. 선배님들이 이어온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나는 솔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인 '프로 입담러' 데프콘의 합류도 기대를 모은다. 하루에 7끼를 먹는 대식가로 잘 알려진 그는 '맛있는 녀석들' 출연에 대해 "평소 맛에 진심인 사랑므로서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 매주 새로운 맛집을 수집한다는 마음과 설렘으로 즐겁게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부캐' 카페 세장 최준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막내 김해준은 그동안 숨겨왔던 먹방 본능을 폭발시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그는 "평소 즐겨보고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해서 영광이다. 재미있게 촬영에 임할 것"이라며 "함께 출연하는 선배님들과도 좋은 케미스트리를 발휘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원년 멤버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이 새 출발을 한다. 새 멤버들과 맛있고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먹방쇼'를 선보인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등 멤버들의 먹방 케미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대대적인 개편이 확정되면서 유민상을 제외한 새로운 멤버들과 새로운 제작진이 투입돼 주목을 받고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