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손호영, 생일 팬미팅 1분 만에 전석 매진…"여전히 핫해" 

  • 연예 | 2023-03-08 14:17

26일 생일 기념 팬미팅, 7일 티켓 오픈 초고속 매진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의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이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의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이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손호영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손호영은 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1분 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은 손호영이 1년여 만에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자 생일 기념 팬미팅이다. 손호영은 생일 당일에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고, 이를 기다려온 팬들은 초고속 전석 매진으로 남다른 참여 열기를 보여줬다.

손호영은 매년 3월 자신의 생일이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해주고 있다. 지난해 3월에도 온·오프라인 팬미팅 '물오름달 스물엿새' 개최와 생일 기념 시즌그리팅 '호이력' 제작으로 특별한 '쌍방향 소통'을 펼친 바 있다.

올해 생일 팬미팅에는 관객들을 위한 하이터치(Hi-Touch)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손호영은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코너와 무대를 준비 중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를 통해 손호영의 훈훈한 비주얼과 '다이어리'라는 색다른 콘셉트가 예고되기도 했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서울과 부산에서 god 데뷔 23주년 콘서트 'ON'을 성료했고, 올봄에는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과 함께할 손호영의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