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새 디지털 싱글 'Thrill' 발매
엘라스트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프랫폼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핀했다. /이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위버스(Weverse)에 입성해 글로벌 팬덤 확장에 나선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16일 "엘라스트가 이날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0년 데뷔한 엘라스트는 지난해 발매한 3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또한 첫 단독 일본 투어와 남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이렇게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엘라스트는 위버스를 통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엘링(ELRING, 팬덤명)과 교류할 예정이다.
또한 엘라스트는 위버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엘라스트는 오는 20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Thrill(스릴)'을 발매한다.
멤버 승엽의 현역 입대로 인해 7인조로 첫 활동에 나서는 엘라스트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콘셉트 소화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